코르크이동 포크 승강 플랫폼 가격새로운 공통 문제 및 해당 솔루션 처리

출시 시간:2024-03-22 18:46:12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119

핵심 팁:코르크,감속기의 기름 위치를 살펴보고, 필요할 때 새 기름을 보충한다.매주 보수: 조작에 따라 명확하게 밝히고 승강 사다리가 매일 살펴보고 매끄럽도록 보장한다.코르크오염 유무, 배기가스 없이 작업 범위가 넓고 유동성이 강하

감속기의 기름 위치를 살펴보고, 필요할 때 새 기름을 보충한다.

매주 보수: 조작에 따라 명확하게 밝히고 승강 사다리가 매일 살펴보고 매끄럽도록 보장한다.

코르크오염 유무, 배기가스 없이 작업 범위가 넓고 유동성이 강하다.특히 냉동창고, 인파 밀집 지역(기차역, 공항)에 적용된다.도시 건설, 유전, 교통, 시정 등 업종에 광범위하게 사용된다.개인의 요구에 따라 정전상황에서의 응급하강장치, 균형밸브, 자동보압 등 안전장치를 설치할수 있으며 고공승강플랫폼의 과부하를 방지하는 안전장치, 누전보호장치와 결상보호장치, 유압관로의 파열을 방지하는 안전방폭장치를 설치할수 있다.

고공작업차, 고공작업현장의 모든 구멍은 반드시 튼튼한 덮개, 울타리 또는 안전망을 강화해야 한다.

우 드 바라레일식 승강 사다리의 정격 속도와 정격 적재 중량의 향상은 모두 반드시 본체의 출력을 증대시키고 더 큰 호의 예인기를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일단 호스트의 출력이 커지면 주파수 변환기의 출력도 반드시 증가해야 하며, 상응하는 기기, 동력선은 모두 반드시 호를 증가해야 한다.

만약 창고의 화물 사다리가 장기간 특별한 환경에서 작업을 진행해야 한다면 그것은 정기적으로 외부의 페인트를 고쳐 쓸 것을 보장해야 한다.현재 이미 발작한 문제에 관하여, 즉 페인트가 현재 이미 장기간 떨어졌을 수도 있고, 내부 강재가 녹슨 모습을 보일 수도 있다. 해야 할 첫 번째 일은 녹을 제거하는 작업이다. 그리고 다시 처음부터 승강대 겉면에 페인트를 칠한다.만약 현재 이미 노화된 녹을 깨끗이 제거하지 않고 새로운 페인트를 칠한다면, 아무런 작용도 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노화를 가속화하고 사용 수명을 떨어뜨릴 것이다.승강무대를 사용할 때 당신이 모르는 유지보수비적 승강무대는 현대공장에서 중요한 작업설비이다. 그러나 어떻게 승강무대를 유지보수해야 하는가?다음은 제남예룡이 당신에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승강무대는 전기기계가 일체화된 대형전기기계설비로서 자동화정도가 매우 높습니다.과학적인 유지 보수는 승강 무대의 사용 수명을 크게 연장시킬 수 있다.화물 사다리는 정밀한 현재 운송 도구로서 품질이 아무리 우수한 제품이라도 영원히 소모되지 않을 수 없다.설치 디버깅 검사를 거쳐 합격한 새로운 화물 적재 사다리에 대하여, 완벽한 유지 보수 및 합리적 사용에 있다.

현재 상황을 보면 국내에서 생산된 유압 승강기는 모두 어느 정도의 기름 누출 현상이 있어 큰 자원 낭비를 초래할 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정상적인 사용에도 영향을 미친다. 기름 누출량이 규정된 지표를 초과하는 현상은 외부 누출로 인해 일반적으로 바로 알아차릴 수 있다. 주로 승강기의 압력 저하, 속도 급변, 심각한 지면 또는 기계 표면에 기름이 쌓이고설비는 항상 기름을 보충해야만 이전의 작업 높이를 회복할 수 있다. 일단 기름이 새면 정지하여 수리해야 한다. 강제로 조작하면 사람이 기계를 손상시켜 공기가 심각한 오염을 입게 될 뿐이다. 우리는 유압 승강 플랫폼에서 기름이 새는 현상을 피하여 위해를 낮게 해야 한다.


코르크이동 포크 승강 플랫폼 가격새로운 공통 문제 및 해당 솔루션 처리



이상은 바로 우리가 당신에게 소개한 승강대에 관한 고고도 작업 플랫폼을 승강에 매우 중요한 기계 제품으로서 우리가 응용을 진행할 때 사용자들이 좀 더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그럼 다음으로 우리는 당신에게 고고도 작업 인원들이 주의해야 할 사항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유압계통의 내부를 청결하게 유지하고 불순물의 진입을 방지하며 기름을 주입할 때 반드시 기름려과기를 사용해야 하며 옆커튼의 에어백은 수리인원이 작업할 때 발을 플랫폼과 수조 사이의 틈새에 밟는것을 예방할수 있다.사용 전의 준비 작업: 유압 승강 플랫폼의 정확한 사용 절차와 정확한 사용 절차를 숙지하는 것은 한 대의 유압 승강 플랫폼의 정상적인 작업과 사용 수명을 연장하는 근본적인 조건이다. 이해하는 경로는 주로 두 가지 부분이 있다: 첫째, 유압 승강 플랫폼이 출고될 때 생산 업체가 배치한 사용 및 조작 설명서,코르크견인식 유압 승강 플랫폼, 사용자는 자세히 읽어야 한다;둘째, 설비 설치 디버깅이 완료된 후 상응하는 사용 교육, 시랑문업은 전문적인 설치 기술 엔지니어를 고객에게 배치하여 유압 승강 플랫폼을 설치하고, 설치가 완료된 후 인솔기술자가 관련 사용인원에게 유압 승강 플랫폼의 조작 과정 및 안전 주의 사항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며, 동시에 향후 정비의 일부 사항 및 설명도 한다;부품 마모 상황을 진지하게 검사한다. 새로 가공하여 조립한 유압 승강 플랫폼의 부품이기 때문에 모양과 사이즈의 미묘한 편차가 존재할 수 있다. 정상적인 작업 운행 일정 기간의 마모가 필요하다. 그러면 마모 기간에 실시간으로 관심을 가져야 한다. 마모가 너무 빠른 상황이 있는지 없는지, 만약 제때에 유압 승강 플랫폼의 생산 업체인 시랑 문업이 전문화 처리를 진행하여 설비에 고장이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예방해야 한다.일정 시간 사용 후 필요한 작업을 진행해야 한다 일정 시간 사용 후 유압 승강 플랫폼의 각 핀축, 베어링 사이,코르크12미터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마모를 확보하고 마모를 피할 수 있도록 적당히 오일이나 버터를 첨가하여 제품이 좋은 운행 상태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한다;여러 번 운행 과정 중 소음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마찰 기간이기 때문에 사용 과정에서 유압 승강 플랫폼이 운행 중 소음이 있는 것을 발견하면 사용 전 단계는 걱정할 필요가 없다. 일반적인 상황에서 몇 번 더 운행하고 마찰하면 소음은 자연히 없어진다. 그러나 만약 장시간 소음이 있어 소퇴가 약화되지 않는다면 이때 즉시 생산 업체를 만들어 처리를 해결해야 한다.전문가가 정기적으로 부품이 느슨한지 검사하는 것은 유압 승강 플랫폼이 한 주기 운행한 후, 사용하기 전에 먼저 검사하고, 각 나사, 너트, 스프링, 정지, 오일 파이프 이음매 등등, 느슨한 징후가 있는지,코르크이동 절단식 승강 플랫폼, 만약 발견되면 즉시 보강하거나 교체하여 사용 고장과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승강 플랫폼 승강기는 엄격하게 규정에 따라 적재 작업을 진행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이나 물건의 손상을 초래할 수 있다.

우선 으로 봉사 하 다화물 사다리는 적재량을 초과하는 것을 엄금하며, 대량의 화물은 나누어 화물 사다리로 운송해야 한다.

이때 유압 연료 탱크 주유 덮개, 필터 덮개, 유압 오일 파이프 등 부위를 분해하여 시스템 오일 파이프를 조성할 때는 먼지를 피해야 하며, 분해 부위는 먼저 철저히 청결한 후에야 열 수 있다.만약 유압 연료 탱크 주유 덮개를 분해할 때, 먼저 연료 탱크 덮개 주위의 흙을 제거하고, 연료 탱크 덮개를 느슨하게 한 후, 접합 부위에 남아 있는 잡동사니 (물이 연료 탱크에 스며들지 않도록 물로 씻을 수 없다) 를 제거하고, 청결을 확인한 후에야 연료 탱크 덮개를 열 수 있다.재료와 망치를 사용하려면 섬유의 불순물이 빠지지 않는 재료와 면에 고무가 부착된 전용 망치를 선택해야 한다.유압소자, 유압접착관은 진지하게 세척하고 고압풍으로 말린 후 조립해야 한다.포장이 잘 된 필터를 선택하십시오 (내부 포장이 손상되어 필터가 잘 되어 있지만 깨끗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기름을 교환할 때 동시에 려과기를 세척하고 려과심을 설치하기전에 재료를 응용하여 려과기 케이스내의 밑부분의 오물을 진지하게 청결해야 한다.

유압 오일 파이프가 길수록 상승 시간도 길기 때문에 설치할 때 설계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가능한 한 오일 파이프의 길이를 줄여야 한다. 동력 단위를 조절하는 기초 위에서 송유관의 도로 크기를 조정할 수 있다. 설비가 정상적인 수요 안전에 도달하도록 보장하는 전제하에 상응하는 조정을 할 수 있다.


코르크이동 포크 승강 플랫폼 가격새로운 공통 문제 및 해당 솔루션 처리



매 분기 보양: 매월 보는 항목을 봅니다.

자재 표를 설치 하 다감속기의 기름 위치를 살펴보고, 필요할 때 새 기름을 보충한다.

식플랫폼 승강기초는 두께가 다른 합금강판의 용접을 막아 만든 대형 구조물로 용접량이 많고 구조 모양이 복잡해 제작 과정에서 잔여 응력이 불가피하다.부재가 사용 중에 잔여 응력의 변화로 변형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완공 부재를 응력 제거 처리해야 한다.

전력 케이블과 전기 선로가 파손되지 않도록 보장한다.

코르크유압 연료 탱크에 오일 흡입 필터와 압력 오일 필터를 설치하는 필터를 세척 또는 교체하는 필터는 주요 부품의 균열 또는 손상 여부를 검사합니다.작업 플랫폼과 그 지지대, 회전대와 회전 지지대, 회전 지지대와 보조 선반, 균형 레버 연결이 신뢰할 수 있는지, 모든 샤프트 핀이 단단한 상황과 손상이 있는지 검사한다.

화물 사다리는 적재력이 더욱 강하다.오늘날 유압 승강기 플랫폼은 더 이상 특수 설비가 아니다. 그것은 단지 일반적인 도구로서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다. 비록 도구라고 하지만, 우리도 그것을 유지하고 정비해야 한다.

매끄러운 와이어 로프와 각 버클 부품을 살펴보면 마모가 너무 심하면 교체할 필요가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코르크이동 포크 승강 플랫폼 가격새로운 공통 문제 및 해당 솔루션 처리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코르크이동 포크 승강 플랫폼 가격새로운 공통 문제 및 해당 솔루션 처리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코르크이동 포크 승강 플랫폼 가격새로운 공통 문제 및 해당 솔루션 처리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코르크이동 포크 승강 플랫폼 가격새로운 공통 문제 및 해당 솔루션 처리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코르크권하다소식
코르크최근 소식